도움 한번 청해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959083
컴공, AI 진학 원합니다. 어디까지 뚫리려나요?? 중앙대만 가도 좋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통)20 이새끼 그냥 어떻게 푸는지 안보이더라 ㅠㅠ, 아직도 돌파구 못봤다 해설...
-
답이 왜 2번임? 3번아닌가요? 문제 올려도 되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