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플칸 [607885]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70353
물1은 정말 신의 한수였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예비설의..갓..
설의로 꺼져요ㅡㅡ
설수리로 꺼질게요
설수리 수시 넣으셨나요?
아뇨 정시로 갈려구요
설의..
Ebs 꼼꼼히 읽으셔서 지엽도 맞으신건가요? 혹시 교과서도 읽으셨나요?물1 반대하시는분들은 지엽이 거슬린다고 하셔서..,
지엽나온거 올해 수능이 처음이긴해요
지엽이라고 해봤자 생1/지1 에 비하면 새발의 피 ? 정도라서 딱히 거슬리진 않았어요 ebs 는 설명이 너무 대충대충이라 교과서 읽었는데 교과서가 도움이 많이 된것 같아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혹시 출판사도 알 수 있을까요?수능대비로 교과서는 1권만 읽어도 되는지,시중 교과서 종류를 모두 읽어야되는지 모르겠네요.
교과서는 1종만 봐도 되구요 저는 교학사 꺼를 봤습니다. 교과서를 다 읽을 필요까진 없을 듯 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ㄷㄷ
진짜 멋지시네요 설의 부시는 점수로 설수리 가신다니
제가 원래 수학 덕후였고 의대는 좀 더 뛰어난 분들이 가야죠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예비설의..갓..
설의로 꺼져요ㅡㅡ
설수리로 꺼질게요
설수리 수시 넣으셨나요?
아뇨 정시로 갈려구요
설의..
Ebs 꼼꼼히 읽으셔서 지엽도 맞으신건가요? 혹시 교과서도 읽으셨나요?
물1 반대하시는분들은 지엽이 거슬린다고 하셔서..,
지엽나온거 올해 수능이 처음이긴해요
지엽이라고 해봤자 생1/지1 에 비하면 새발의 피 ? 정도라서 딱히 거슬리진 않았어요
ebs 는 설명이 너무 대충대충이라 교과서 읽었는데
교과서가 도움이 많이 된것 같아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출판사도 알 수 있을까요?
수능대비로 교과서는 1권만 읽어도 되는지,
시중 교과서 종류를 모두 읽어야되는지 모르겠네요.
교과서는 1종만 봐도 되구요
저는 교학사 꺼를 봤습니다.
교과서를 다 읽을 필요까진 없을 듯 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ㄷㄷ
진짜 멋지시네요 설의 부시는 점수로 설수리 가신다니
제가 원래 수학 덕후였고
의대는 좀 더 뛰어난 분들이 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