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수능에서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637572
거의 9개월? 만에 들어오는 거 같은데불수능 겪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적어도 이번주는 좀 푹 쉬시길...!!!!...라고 암만 들어봤자 당사자는 정말 별의별 생각 다 날겁니다.수능때 머리 많이 쓰신 만큼 이번주만이라도 머리를 좀 가볍게 해보세요오르비 수험생분들의 입시 건승을 기원합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수도권의 D국제고를 다니다 현재 캐나다 고등학교를 다니고있구요...
-
@@@@화생공 484.00이상 쪽지나 답글 부탁합니다 0 0
부탁합니다 표본 모아지면 나중에 글올려 들일께요
갓 플칸님 ㅠㅠ
저도 님처럼 소신있게 가고 싶은곳 가고싶었는데..
점수가 안따라주네요 ㅎㅎ 설대가서 잘 하고 계신가요?
옙. 전 갠적으로 만족하면서 잘 다니고 있습니다.
아직 입시 끝난게 아니니까 끝까지 화이팅하시길...!
g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