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없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157801
원래 글쓰면 댓글이 와바박 달려야 재밌는데 말이죠
흠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157801
원래 글쓰면 댓글이 와바박 달려야 재밌는데 말이죠
흠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2027 수능
D - 143
와바바박
언제가시나요...

분발할께요…와바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