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선 n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7576021
ㄹㅇ 개맛도리임
앵간한 강사n제 컨텐츠 그 이상이라고 봅니다
진짜 멋진 것 같음… 이 정도 퀄리티를 무료배포하는건 ㄹ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
입술 잘못 뜯어서 아픔 0 0
ㅠ
-
왜 이렇게 2 1
2번 반응이 열광적이지? 이거 프사로 하면 약간 잘 안보이는데
-
내일 일찍일어나야하는데 3 0
10시에 일어나야해 지금자도 9시간도 못자네 곧 자야겠다
-
목금 연속으로 약속이군 0 0
내일 약속은 좀 기대가 되는구만
-
프사 농농한것도 해봤는데 14 0
이거 어떰? 지금 후보군 보여드림
-
근데 또 내가 완전 찐팬이고 그런건 아니라... 디오라마 이쪽은 또 내 취향 아님
-
친구가 말해준 썰ㅋㅋ 4 1
자취방 앞 건물에서 ㅅㅅ하는 커플 보고 경찰에 신고하고 잡혀가는거 실시간 관람했대ㅋㅋㅋ
-
귀여운 애니 캐릭터로 4 0
프사 바꾸고 싶어짐
-
지금 제 프사 어떰? 6 0
평가좀
-
문학이론쪽임 심지어 학자마다 평론가마다 정의나 판단이 다름;;
-
시대인재 가기 전 해야할 것 1 0
09년생이고 현재 약간 정시로 틀었습니다. 현재 대수(수1) 시발점 수분감만 끝냈고...
-
질문 3 0
에피 영어도 보나요?
-
아 이거 프사를 귀엽고 깜찍한 걸로 바꿔볼 건데 5 1
뭘 해야 할지 고민이네
-
잘자요 0 0
항시 건강하시구요
-
진짜 아무리노력해도 친구가 안생기는데 사회성장애가 있는듯
-
한달마다 콘서트 배치하기 9 0
3월 즛마 내한 (보고옴) 4월 토게토게 내한 (잡음) 5월 리라 내한 (잡음)...
-
정신병은 사실 엄청 심각한건데 사람이름에도막들어가고 그런것입니다
-
새터 어쩌고 글바메 어쩌고
-
현재 환율 상황) 6 0
이하 생략
-
원래는프사가고정이었는데 0 0
요즘그일러에살짝질려서 프사를막바꾸고잇늠
-
현역 기하런 1 0
문과고 확통하고있움. 12월부터 지금까지 학원에서 확통 개념원리+RPM하고 혼자서...
-
나 지금 외모 정병 왔음 7 0
말 걸지 마셈
-
누가봐도 멀쩡해보이는데 걍 잠시 생각 많아진거가지고 개나소나 정병이라면서 찡찡거림...
-
얼마나좋을까
-
요 이모티콘 너무 귀여움 6 0
-
영듣 어려운 번호 0 1
생각보다 영듣 칼럼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영어듣기 뷸안하신 분들이나 틀리시는...
-
지금이순간에도 3 0
나는실시간으로도태되고있는거임
-
외대 Lai >>>>> 고공 5 1
인정합니다
-
쿼티 볼 꼬집기 1 0
그래서 쿼티님은 정체가 뭔가요
-
존잘 찐따남이 되고 싶다 9 0
ㄹㅇ로… ㅠㅠㅠㅠ
-
우리처럼,,
-
청년 드립 넘 좋음 4 0
~했음 청년 이거 귀여움요 ㅋㅋㅋ
-
이태원 생각해서 그런다는데애초에 안전하게 돔이나 체육관 빌려서 하면 되는 거 아닌가..?
-
고평도 상당하네요 4 1
만만히 봐서는 안되겠습니다
-
구몬 수준 문제가 한 단원당 100문제 있고 2점~ㅈㄴ 쉬운 4점 100문제씩...
-
초 가구야 공주 보셈요 4 0
진짜 꿀잼 고트 애니
-
그냥 술자리 싫음 청년 7 3
그 뒤지게 시끄러운 곳에서 말도 제대로 안들리는데 처음 보는 사람하고 어색하게...
-
근데 더프 수학선택 범위 좁은건 3모대비라하면 이해되는데 4 3
투과목 << 얘넨 3모에도 안나오는데 전범위로 하면 될걸 왜 꾸득꾸득 초반부만 넣는거임
-
알림창 개폭력적이네 9 6
-
개강 3주차...아직 후배 얼굴도 본적없음
-
시발 뭘 할 수가 없네 9 1
친구 없어도 그래도 고대 왔으니 합응까진 갈까 했는데 허리 이 시발롬 좆도 안낫고 더 아파짐 아오
-
음주체스숙취수학 1 0
왜효고ㅓ좋냐
-
옾붕이들은 영어듣기 잘하나요 9 0
듣기 살면서 한번도 안툴린 사람 많으려나영듣칼럼 쓰려 하는데 수요 있으려나...
-
와 시벌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겟다 한달만에 같이 밥먹는거같은데 두달인가?
-
본인은 메인 두 번 가봄 3 1
한 번은 평가원 피셜 확정 등급컷 (영어) 네이버 블로그 감성 글로 가봤고 한 번은...
-
역시 약대생 3 1
난 시간 꽉꽉 채워 풀어서 88점인데
브릿지 그 이상
구라안치고 ㄹㅇ임 ㅋㅋㅋㅋ

동의해요 진짜 퀄리티 좋습니당!!!소신발언
현재 수학 4대 n제에 견줄 퀄리티임
솔직히 ㅇㅈ
농담안하고 일정 등급 이상이신 분들한테는 그럴 수도??
과하지 않지만 충분한 계산량
평가원이 요구하는 교육과정 원리
적절한 발상
거기에 무료배포...
그냥 goat
무료배포 안하고 드릴 정도의 가격이라도 충분히 살만하다 생각해요
혹시 수학 4대 n제가 뭘까요...
지인선N제
베르테르77제
슈뢰딩거의 N제
킬러 브레이커(?)인가여???
4의규칙
드릴
문해전
이해원
아
지인선n제가 완전 goat이어서 저는 4대 n제에 포함시켰어여 ㅎㅎ
근데 베르테르77제 재밌어요 (기벡 선택자 한정.)
문제 좋은거 엄청 많던데 무료배포는 레전드긴 함
이거 ㄹㅇ 걍 돈 받고 팔아도
엄청 살 거 같은데 ㅋㅋㅋ
지인선사랑해
빨리 지인선 풀고싶은데
2등급 되기에는 멀었다..
화이팅

작년에 맛있게풀었지 흐음굳
최소 2만원 짜인데 ㄹㅇ goat
ㄹㅇ 2만원이어도 바로 삼
심심한데 공강시간에 그거 인쇄해서 풀까
심심해서 공부를…

수학풀면 재밌슴애초에 생각보다 안 유명한 이유가 출판사에서 돈 받고 안 팔기 때문이 아닐까라고 생각 중ㅋㅋㅋ 그리고 낼 또 인선n제로 씹덕 컨셉 칼럼글 올릴 계획임
제 전글 이미 이륙함ㅋㅋㅋ
또 이륙 ㄱㅈㅇ
난 지금 나오는 n제들중에 설맞이랑 둘이 투톱이라 생각.
젠장또이륙이야
ㄹㅇ
많이 어렵나요???
1등급 나올 실력이면
물론 시간은 좀 차이나겠지만 충분히 다
풀만한것같슴다
갠적으로 4드문해 보다는 이제 4드지해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