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uero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4097
09-10 수능표점자료 및 설대정시 문과1단계컷.xlsx
내신 몇점 깎이셨어요?
저 456.404고 내신 0.97까이는데 일반합일까요?
그리고 아까 예비 29번이라는분 내신 몇점 까이세요?
아 내신이 발내신이라서 우선으로 갔어야 하는데 ㅡㅡ
빡쳐서 혼자 새우깡에 맥주먹고 인터넷 보고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서남의대 정시 합격자분들! 필독! ****** 0 0
서남 의예 정시합격자분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 학교에 대해서 궁금한점 미리미리...
-
******서남의대 정시 합격자분들~~****** 0 3
서남 의예 정시합격자분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학교에 대해서 궁금한점 미리미리...
-
http://dailymedi.com/news/view.html?section=1&c...
-
서남대학교 의학과 편입 면접 0 0
서남대학교 의학과 편입 면접이 인성면접인가요 아니면 지성면접인가요?요강에...
-
서남대 의학과 편입 면접 0 0
서남대 의학과 1차 합격자들만 보는 심층면접은 인성인가요 아니면 지성면접인가요??
-
저는 서남대 수시 합격생이고요. 예치금 입금한 사람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자꾸...
아 아까 2시에 과외하다가 잠깐 아이폰으로 봤는데 발표났다그래서
집에가서 봐야겠다 했는데 이게뭐임 ㅠㅠ
아 빨리 발표나야 과외구해서 돈버는데 돈 진짜급한데 ㅠㅠㅠㅠ
내신 거의안까졌어요 님점수면 되실꺼같은데요^^ 나중에 합격소식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ㅠㅠ
이과대가 이렇게 폭발할줄은 ㅠ
우선일거라 믿었건만
저도 제가 우선아니라 많이당황... 윗분들이 많이빠지시겠죠 그점수들이면 설대나 의대도 해볼만한 점수인데...
추합까지 가면 거의 될것 같은데..
저는 빨리 붙었으면 좋겠네요
뭐 사실상 합격이시니 이제 퍈안하게 원서영역 마무리하시길.. 안암에서 뵈요~
넵 ㅋㅋ
같은반? 되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ㅋㅋ
님도 수학과지망에 금융쪽 바라보시는것 같은데 저도 그래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