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1, 수2, 확통 진도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3758607
안녕하세요 현재 고1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올해 겨울방학 때 수학진도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저희 학교가 고교학점제를 시행하고 있어서 고2 2학기 때 확통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1학기 땐 수1, 2학기땐 수2+확통 이렇게 되는데요
올해 겨울방학 때(2학기 기말끝나고부터 고2 개학전까지) 수1, 수2 진도를 끝내려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근데 어떤 분이 수1.수2 겨울방학 때 다 나가면 5,6등급 허수라고.. 진도만 빼는.. 그런거라고 하셔서요
혹시 수1.수2 다 나가는게 별론가요?
그리고 고2 2학기에 있는 확통은 언제 진도를 나가야 할지 고민입니다ㅠㅠ
오르비에 계신 선배님들에 도움이 필요해요
고1 1학기 기말 끝나고 학원을 끊어서 상담할 곳이 없어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 수학을 잘하진 않지만 고수나 선생님들께서 입모아 반학기 많이 나가야 한 학기정도만 선행 추천하는 분위기긴해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나갈 수 있으면 압도적으로 좋긴하나..
제대로 소화해내는 애들은 극소수더라고요
혹시 어느정도 나가는게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본인 역량따라 한학기에서 1년정도는 선행하는게 좋죠.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