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성적표 줄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87382
원래 종이만 딸랑 주나요.. ?
학원에서 쳣는데 .. 종이만 딸랑 주는거였군요 봉투에라도 담아주는줄 알았는데..
그럼 성적 다 봣겟네요 부끄럽다 ,. 학교도 종이만 딸랑주나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수능도 종이만줌
학교서봤고 봉투에담아줌
저도 학교서 다봄... 원래 성적돌릴때 다 보는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