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공부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88117
5등급(75점정도) 인데 도무지 모르겠어요
90점 넘어보고 싶네요
그냥 많이풀면 되나요 국어도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 OX? 4 0
ㄱ. [내디디다]의 원형은 [내딛다]이다. ㄴ. [우러러 보다]에서 음운의 탈락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88117
5등급(75점정도) 인데 도무지 모르겠어요
90점 넘어보고 싶네요
그냥 많이풀면 되나요 국어도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언매 OX? 4 0
ㄱ. [내디디다]의 원형은 [내딛다]이다. ㄴ. [우러러 보다]에서 음운의 탈락이...
2027 수능
D - 148
글쎄요 국어는 어릴때 책을 즐겨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사람도있고 조금만해도 금방오르는 사람도 있고 아닌사람도있고 타 과목에 비해 성적올리기가 제일 힘든 과목이라고 봐요
자기가 스스로 뭐가 부족한지 진단해서 채워나가는게 좋다고 봐요
기출분석을 하는데 기계적으로 푸는게 아니라 정답의 이유 오답의 이유를 해설지를 보지말고 최대한 고민하면서 찾아보는 연습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