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의 40%가 지나갔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876807
작년 수능 즈음에 이제 365일 남았구나 싶었던 것이 오래 안된 것 같아요.
이제 216일이 남은 이 시점은 40%넘게 지나갔고
이제 59% 정도 남았네요.
진짜 시간이 빨리 가네요..
다들 힘드시겠지만 저도 여러분도 남은 날들 힘내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876807
작년 수능 즈음에 이제 365일 남았구나 싶었던 것이 오래 안된 것 같아요.
이제 216일이 남은 이 시점은 40%넘게 지나갔고
이제 59% 정도 남았네요.
진짜 시간이 빨리 가네요..
다들 힘드시겠지만 저도 여러분도 남은 날들 힘내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시간진짜 빠르죠...힘내요
참 시간 빠르네요.
이제껏 한 양이 40%라고 보면 비슷한 양으로 40%하고 20%마무리라 생각하니..
봄이라고 늘어지려다 갑자기 놀랐네요
구닌입장에선 시간이 좀더 달려갔으면좋겠네요....8개월 남았는데ㅋㅋ
7개월 남았어요.. 1달 단축되셨네요. ^^
혹시 제대?
헛;; 제 전역이 8개월남았어용ㅎㅎ 수능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