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도서관가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5374
교복님들이 있어서 자극되고 좋네요
학원가면 n수끼리 있으니까 좀 당연시여기게 되지않을까.. 아닌가 -_-;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5374
교복님들이 있어서 자극되고 좋네요
학원가면 n수끼리 있으니까 좀 당연시여기게 되지않을까.. 아닌가 -_-;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도그렇더라고요 다른학교교복입고 과탐or가형 푸는애들보면 괜한경쟁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