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때문에 집 나가있으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62724
고딩때는 진짜 부러웠는데
막상 사는거보니..
그냥 안쓰럽던데 ㅠㅠㅋ
자취나 긱사있는분들 안외로우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62724
고딩때는 진짜 부러웠는데
막상 사는거보니..
그냥 안쓰럽던데 ㅠㅠㅋ
자취나 긱사있는분들 안외로우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2027 수능
D - 150
외롭기도 하고 몸이 썩어요
근데 졸업하고 집에 오잖아요?
답답해서 주글거같음
22222
집밥은 좋은데
답답하고 심심해서 죽을거같음..
집밥도 자꾸 먹으니 살쪄서 슬픔ㅜ
다들 집에 내려오니 포동포동해졌다 함.....
막 올라왓을땐 외로웟는데 이제 적응되서 안외로워요ㅋ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