뼛속부터 생지러들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545074
무조건 메디컬가는게 맞는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545074
무조건 메디컬가는게 맞는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2027 수능
D - 143
ㄹㅇ
왜지?
본인 통합과학 손실전력때부터 물리놔버렸는데 물리 공부해보니 생지들은 대학교가서 물리 학점 딸수가없는구조임
걍메디컬가서 생명화학만 배우고 면허따는게 가장 현명한듯
뻣속부터 물지인데 의대가는건요
메디컬은 유급만 안당하면 되자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