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현생살러 갑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014325
별볼일 없는 뉴비였지만 뻘글남기고 갑니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주대 의대 합격!!!(사진 못넣어서 재업) 29 15
떨어질까봐 쫄렸는데 데려가주네요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제목이랑 뭔 관련인지도 모르겠고context가 없으니 뭔소린지도 모르겠는 사진들이...

ㄷㅋㅈㄱㄱ잘가요

형님 덕코만 주시고 가시죠ㄹㅇ ㅠㅠ

잘가요현생 화이팅

잘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