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85 88 100 44 42 (국사 생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33806
저정도 점수대면 어느 라인 정도 갈 수잇나요??
경희대랑 외대랑 최저나와서 논술준지 할거같은데 고대 최저는 나올 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033806
저정도 점수대면 어느 라인 정도 갈 수잇나요??
경희대랑 외대랑 최저나와서 논술준지 할거같은데 고대 최저는 나올 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중경외시힘들것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어느 라인 정도 갈수있나요?? 논술은 최저는 나오는데 보러가는게 당연하겠죠??
네 최저맞춘곳은 다보러가세요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