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평끝나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35040
9평끝나고 보통은 뭐들 하세요??..
멘붕와서 할게없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35040
9평끝나고 보통은 뭐들 하세요??..
멘붕와서 할게없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2027 수능
D - 147
점수확인하시고, 샤워하시고 밥먹고 주무세요.
오늘 오답노트 하기에는 무리인가요??..
오답노트는 오늘하는게 좋을까요?? 내일하는게 좋을까요ㅠㅠ?
어짜피 지금 해도 집중도 안될걸요? 맛있는걸로 영양 보충하시고
목욕이나 샤워하시고 지금까지 피곤하게 공부하셨으니 좀 많이 주무세요
10시쯤 누우셔서 ㅋㅋ
넵그래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