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수능 직전 기린 모의평가 최종공지] (11/2일 시행)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990856
- '댓글'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오늘 많이 읽힌 글에서도 하루를 못버티네요...ㅠㅜ
내일 시행때까지는 메인에 나와있을 수 있도록 추천과 댓글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문학 1화 0 0
오르비문학 1화
-
Test 0 0
Tetsteyey
-
수학 4등급만 받으면 2 0
쫀득하게 인서울 할 수 있는데
-
엘든링 왜 자꾸 멈추지 1 0
컴퓨터 좋은건데 씨발
-
목 졸라줘 5 1
켁켁켁 숨막혀 ㅜㅜ
-
시험지에 따라서 난이도가 가장 극단적으로 달라지는 번호같음....
-
개쉽게 풀리는데 이거 맞나
-
정시로 갑시다 8 0
내신반영을 노려서 내신 깡패 정시러
-
나왔어 12 0
다시감 근데 저게 왜 이륙햇냐
-
갑자기생각난썰 1 1
고1 2학기 학급회장선거때 후보가 2명이엇는데 그 친구들 둘이 합의하고 한명이...
-
그만하고 잘까 1 0
흐름이 끊겨버렷네
-
세기말 수능 1 1
200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
강은양t 0 0
현역 고3이고 작년까지 모고 3~4등급 나왔는데 지금부터 강은양t 들으려고 합니다....
-
2시열차 1 0
출발
-
지금 강민철 현강 다니고 있는데 저랑 너무 안맞는 느낌이 심하게 들어서...
-
뭘 해야하나요 0 0
이번에 고등학교 2학년 된 이공계 지망하는 지방 일반고학생입니다. 생기부를 제대로...
-
이게 오르비를 재밌게 오래하려면 10 4
수험생활을 지속해야 함
-
에ㅔㅔㅔㅔㅔㅔㄴ들리스레인ㄴㄴ 0 1
폴온마이헐트 코코로노 키즈니ㅣㅣㅣ
-
내 이상형 중단발에 속눈썹 1 0
-
우와 보추야동 많이떴다 2 2
보다자야지
-
심심한데 무물보 5 0
응애 나 아가학생
-
본인 물1 점수 꼬라지 0 1
3모 48점 (99) 5더프 47점인가였는데 시험이 어려웠어서 전국석차 30등쯤...
-
오후8시부터자다가깼더니 1 0
다시잠이안오네.. 비상..!!
-
생각나는구나
-
ㅇㄴ근데 0학점 패논패과목을 오ㅑㄹ케 빡세게시켜 0 0
그냥 좀 봐주면 안되나
-
시발점 한 다음 스블 0 0
고2이고대수 개념원리, 쎈, 고쟁이 했습니다개정 시발점 사놓은 게 있어서...
-
러셀 외부생 더프 성적표 0 0
문자로 발송되나요?? 아님 직접 찾으러 가야햐나요??
-
원래 사람은 별을 쫓아 달려갈 때 가장 빛나는 법이여설령 닿지 못할지라도적어도 내...
-
저걸 어케 함 진짜 와.. 원과목 중 생1만 수능공부로 안해봤는데 안하길잘한듯
-
시발 나 개폐급임 2 1
조별과제 하는족족 내것만 교수님 피드백 나오고 술처먹다 팀원들한테 자료 제출 개늦게하고 자퇴마렵다
-
딱 한 마디만 하고 자러감 9 3
미쿠 ㅈㄴ 예뻐어~~~~~~~~~~~~
-
중앙대 가기 59일차 3 1
안녕하세요 중앙대29학번 부산사나이 이동현입니다 음 오늘이 벌써 59일차군요...
-
이제 좀 자보실까 11 1
음음
-
리젠존나느리네 1 0
오르비망함?
-
너무멍청해짐 1 0
ㅜㅜㅜㅜㅜ
-
생윤 진짜 1도 모르는 쌩노베인데 누구 듣는 게 좋을가여
-
15살과 엄마 그 사이는 2 0
뭐라함 급함
-
대신 연세대 가겠다 선언
-
작년 10모 20번 0 0
이렇게 푸는거 맞나..?
-
위키하우 도움 ㅈㄴ 안되네 6 0
ㅗㅗㅗㅗㅗㅗ
-
새르비 할수록 4 0
헛소리가 늘어가는듯
-
아니 난 신라면 쳐돌이라 5 0
신라면만 먹는데….
-
내가사실은생명과학을좋아함 1 0
수능말고 그냥생명과학
-
. 11 1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매번 감사합니다
저도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딱 학교 야자실 닫기 직전에 끝나는데 한번 야자실에서 컴켜놓고 연습장 갖다놓고 덤벼볼까요...
콜 ㅋㅋㅋ
그림 있다고 절대적으로 유리한 문항은 하나도 없으니, 그냥 컴터보면서 하셔도 될 듯 합니다 ㅎ
아 근데 글 보다가 좀 이상한게
100분 = 1시간 40분이니까
105분 계산해도 9시부터 10시 46분까지 아닌가요?
헐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어려워서 10분 더 주신걸로 알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미 수정됬네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쉽네요...
내일 수학공부를 기린모의 참여로 갈음해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만들었어요 ㅋㅋ
오오... 문제 꼭 풀어보고싶게 하네요ㅋㅋㅋㅋ
푸셔야 합니다
잌 시간 되면 꼭 풀오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다 :)
아니...님 포xx에서 탈퇴하실때 제가 물어볼땐 그런건 없다고 하시더니ㅋㅋㅋㅋ
그러게요...ㅠㅜ
정신차리고 보니 이미 만들어져 있어서 ㅠㅜㅜㅜ
이번엔 문상 없습니다 ㅠㅜ
요거 태블릿으로 답안제출가능함니까요???제가일등을한번..
보고싶은데..5월에80점대충격이가시질안아두렵네용
아마 될것 같아요
그리고 5월 점수는 신경쓰지 마셔요 ㅋㅋㅋㅋㅋ 80점대면 충분히 높습니다 ㅋㅋㅋ
시험 십분 전 이네요.
해설 쪽지로 보내드릴까요?
지금 밖이라 폰이라서
파일형식으로 메일로는 못보내드리네요 ㅠ
한문제 한문제씩 쪽지로 보내볼께요 ㅋㅋㅋㅋ주요문항만
넹 ㅎㅎ
근데 오래걸리실듯...폰으로 하심 ㄷㄷ
안보내주셔도 될 듯 합니다 ㄷㄷㄷ;
문제좋습니다~~감사합니다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21번진짜예술...풀면서소름돋았습니당 질좋은문제정말감사해요 ㅎ
맨날모의고사풀면검산도없이흐지브지봤는데 간만에제대로 실전연습한번하네요 ㅎ
21괜찮았음ㅋㅋㅋ
근데 다른게 넘쉬워서..
ㅎㅎㅎㅎ 21번 진짜 제가 만든 문제 중 가장 좋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슴니다!
저두올해제가본문제중 최고였습니당 ㅋㅋ
아!! 이거구나 하고알아냈을때 쾌감이..굿
근데30번ㄴ이약간아쉽네요 ㅠ
50분남기고 3번풀생각으로 긴장하고갔는데
약간허무
30번
일x삼x에 비슷한 문항 발견 + 저번 9월에 올렸던 문제라.....
눈물을 머금고 새로 만들었는데 너무 쉬워서 ㅠ
21번 30번틀리고 92점맞았어요... 몇등급인지는모르겠는데
좋은문제감사합니다!
1등급! 저도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동점인데 11등이네요 ㅋㅋ 왜그런건가여?ㅎ
선착순 ㅎ
쉽네요 ㅋㅋㅋ 60분컷..ㄷㄷ
이거 만점자 순위 답 제출 타임어택인가요 설마? ㄷㄷㄷㄷ
넹 ㅋㅋ 난이조조절 열심히 햇어요 ㅋㅋ
.제출은 거의 끝나서 했더니ㄷㄷ
30번을 좀더 상향하고 행렬 지표가수 위치 바꿔서 지표가수를 좀더 어렵게 냈다면 딱 좋았을듯 하네요
30번이 너무 정직..ㄷㄷ
해설은 언제 나오나요?
30번... 좀 아쉬웠죠? 저도 그거 그대로 올리긴 좀 그랬는데, 전날에 문제를 바꾸느라..ㅠㅜ
20번 원래 좀 더 어려운 문제가 있었는데, 난이도 조절을 위해 일부러 뺐습니다 ㄷㄷ
검토한번 할껄 그랬어요..ㅠㅠ 24/30번틀렸는데..
아.. 24번 아쉽네요 ㅠ
여러분 죄송한데 질문좀 받아주세요 ㅠㅠ a형이요 제가 수학을 정말못해서...
7번에 확률식중에 AUB의여집합 있잖아요... 배반사건에서 이걸 어떻게해석해야하나요?
제가배운 배반사건식은 P(A)+P(B)=AUB 이거밖에없어서 ..ㅠㅠ 못풀었네요
그리고 14번같은 경우는 문제접근을 어떻게해야하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관식 27번에서 무한급수an이 3으로 수렴한다고했는데...
저는 이럴경우 lim n->무한대로갈때 an이 0으로 수렴한다는거밖에모르겠거든요....
이외에 다른 접근법이있는건가요?ㅠㅠ
민망하지만 수학을너무 못해서...답변좀해주세요
7번같은 문제는 벤 다이어그램을 그려보는 게 좋습니다.
배반 -> 교집합 존재하지 않는 벤 다이어그램 (동그라미 2개)
다른 것들 : 적당히 겹치는 벤 다이어그램
그렇게 그리시고 보시면 편할 거에요 ㅎ
14번...
이건 죄송하지만 개념이 좀 부족하신 듯 합니다 ㅠㅜ
교과서의 미분계수의 정의로 푸시면 됩니다.
f'(1)=lim(x->1) (f(x)-f(1))/(x-1)임을 이용해주세요 (곱함수의 미분법으로 하셔도 됩니다.)
27번.
네. 우선 그걸로 접근하시면, b=0이고 -1
14번 미분한다는 발상이 안떠올라서 그런거면 미적 문과 기출 다시 꼼꼼히 보세요..ㅋㅋ
1. 여집합관련부분은 벤다이어그램을 그려서 이해하시면됩니당.
2.14 번은 기억이안나네요 시험지를두고와 ㅈㅅㅈㅅ
3. An 이 0으로수렴해야되는데. An =a n승 +b 인데
음어떻게설명을.... a가 1보다크거나 - 1보다작을경우
예를들어 2 라고한다면 an 은발산하게되기때문에 a는 무조건 -1과1사이어야 되구요.
만약b 가 0이아닌숫자 예를들어 3이라면 극한을 취했을때 a의n승이 0으로간다해도 3이남으니까 b 는 0이되야됩니당.
이렇게 위에무한급수식 공식대로 풀면 a b 구할수있어요~
----------------------------------------시행종료--------------------------------------
http://orbi.kr/0004995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