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기린 9월 모의평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25053
기린 모의고사 문제지.pdf
2015학년도 기린 9월 모의평가 정답.pdf
시행 사이트는 bombscore.com입니다. 거기에서 답입력 부탁드립니다. 표본이 너무 적으면 등급컷 추산이 어렵습니다.
문제지만 받아가시지 마시고, 시행에 참여하시는 센스 부탁드려요
시행 시간은 오후 6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법 사탐런 고민 6 1
학교에서도 사1과1을 많이 해서 내신때 물리가 잘 나왔고 암기를 싫어한다는 이유로...
-
이리떼다 이리떼가 나타났다!!
-
언매 공부법 0 0
현역이고 언매기출은 끝냈는데 이제 하루에 어느정도씩 투자하면 되나요? 엔제 어느정도씩 풀어야하나요
-
마지막 수능이래서 마지막 반수 한번 해보려합니다 그런데 나이 때문에 무휴학이라...
-
화작 3틀 언매 1 0
화작 거의 항상 3개씩 틀리고 시간도 꽤 걸리는데 수능때는 20분까지 걸렸습니다ㅠㅠ...
-
박광일 문학 2 0
유대종 문학 네오 10강 듣고있는데 아직도 와닿지가 않아서 문학만 박광일 듣는거...
-
3초삭 3 0
-
엄기은의분필던지기 4 0
효과는굉장했다
-
오르비 굿나잇 3 0
ㅇㅅㅇ
-
내 인증 본사람 잇어? 5 0
이제 너차례야
-
디아블 오ㅑㄹ케 잘하냐 0 0
오공 반응
-
인증하지마 1 1
-
뉴런 후 수학 커리 ㅊㅊ 0 0
지금 뉴런 셋 다 6-70 퍼센트 완강 햇고 수분감이랑 시냅스 풀고 있는데 김범준...
-
글씨 끼적여드림 7 0
ㅈㄱㄴ
-
[무료배포] 2027학년도 수능 대비 All Day 3월 모의고사 (수학) 24 25
안녕하세요 올티 수학연구소 입니다. 이번 3월 24일에 치뤄지는 "3월 교육청...
-
진심으로 원하는 것은 2 1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때 갑자기 찾아온다 유튜브 댓글에서 봤던 말인데 진짜면 좋겠다
-
제가 쓴 시 보여드림 6 0
-
잇올 서프 성적도 박제함? 1 0
더프는 한다고 들었는데 서프도 박제함? 오늘 서프 고3 이후 교육청,평가원,사설...
-
충격받아서 이원준 듣기 시작함
-
사랑해요고마워요 0 1
-
삼각형 사각형은 있는데 7 0
왜 이각형은 없음?
-
걔 후배가 부러움
-
여장하고 남친 만들기 vs 0 1
여장남친 만들기
-
본인 기만 하나 해봄 4 2
인강 현강 학원 하나도 안 다니고 실모 이감만 풀고 기출 다 안 풀었는데 현역 수능...
-
그대 춤을 추는 나무 같아요 4 1
.
-
08이고 고1 때까지는 수학 전교 3등도 해보고 그랬는데 고2 때부터 수1 수2 둘...
-
망상 4 1
감상 대상 연맹
-
지금이순간에도 4 1
나는실시간으로도태되고있는거임
-
부엉이 저새끼 보면서 느끼는게 10 4
나 여친생겼을때랑 하는 꼬라지가 똑같음
-
인강이나 현강 둘 다 안 듣고 4 1
국어 1 불가능은 당연히 아니긴 함.
-
원래 이런거 안알려주는데 7 2
올해 선택과목 언 미 화1 생2가 개꿀 조합일 예정임
-
붱모 난이도는 아마 5 1
어려운것만 어려울거임
-
지수 함수 이거는 0 0
꽈뚜룹이 만든거임?
-
8-8-12 0 1
닉네임의 역사
-
증명사진부자됨 3 0
돈아꺄워서 포토부스에서 찍댜가 개맠ㅎ아졋어
-
동아리 회비만 내고 안나감 ㅠ 5 0
ㅠㅠ 돈돌려줘
-
뻘글잘쓰는법알려주센 3 0
-
너무너무너무 나랑 안 맞고 스트레스 만땅이다 대깨의라 과탐해야하는게 슬프도다
-
삼각함수가 무ㅏ임? 4 0
잉?
-
수학 잘보는 법 0 0
문제를 읽는다 문제를 보고 생각한다 답을 적는다 끝 적백
-
정립 반정립이 뭔지문임 11 0
이해시켜주셈
-
영어빼고 다 수능
-
수능 국어 잘 보는 법 3 2
문장을 통으로 외우면 됨
-
올해도 국어 1타결정전 하나 8 0
그걸로 4만원치 넘게 받았는데
-
카페인 지문 0 0
국어.. 없어?
-
잘자. 4 0
초절정 자연미소녀는 자러갈게
-
수능 국어 백분위 100 맞는 방법 10 2
잘 읽으면 됨
-
폭스 만나보고 싶다 4 0
폭스 되게 재밋는 사람일 듯
-
173에 51이 보추? 3 1
그럼 171에 45kg인 나는 뭐라는 거냐
좋아요!
굳 ㅎㅎ
잘풀었습니다~
30번 어렵네요..아예 접근을못했어요 ㅠㅠ
10시경에 포만한에 풀이 올리고, 11시 전에는 오르비에도 풀이 올릴 예정입니다
올린후에 답글 달아드릴테니 보고 오시면 됩니다 ㅎ
풀이 올렸습니다 ㅎ
http://orbi.kr/0004826337
집컴퓨터가 고장나서 독서실가서 확인해야겠네요 ㅠㅠ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시행하진 못했지만 매번 다운받아 풀어보면 기린도 좋아요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답지는없나요??ㅠ
학원가서 올려드릴게요
올렸는줄 알았는데 포만한에민 올렸었네요 ㅠㅜㅜ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30번 너무 어려웠어요ㅠㅠ 뭔소린지 당췌 이해를 못함
ㅠㅜ 그것도 난이도 그나마 쉬운걸로 낸거에요 ㅠ
원래는 지수로그함수 격자점 문제였는데
격자점문제는 너무 변태같아서 저도 싫어하기에 지수로그함수는 쉽게 내고 30번은 그냥 지표와가수로 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격자점이 더 낫더라구요...ㅠㅠ
제가 이상한건가욬ㅋㅋㅋ
http://orbi.kr/0004823720
여기 105번 문제가 고민하던 격자점 문제입니다 ㅋㅋㅋ
한번 풀어보시고 소감 남겨주세요 ㅋㅋ
16맞죠??ㅋㅋㅋㅋㅋ
격자점이 더 낫네요 역시ㅠㅠㅠㅠ
y좌표마다n이 늘어날때 1씩 개수가 추가되고, 각 y좌표마다 등장시점(?)을 찾아서 구하는거 맞죠???
ㄷㄷ 정답입니다
105번 문항은 예상정답률 10% 미만이었고 기린모의 30번은 정답률 25%인가 그렇던데ㅋㅋㅋㅋㅋ
특...특이하시네요ㄷㄷ
그런가요ㅋㅋㅋㅋ제친구한테물어보니까 기린님 풀이대로 안풀고 요상하게 직관적으로 풀었더라구요ㅋㅋㅋㅋㅋ
ㅋㅋㅋ 의외로 그런분들 꽤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걸 직관으로 푸는것도 좀 신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