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송파 설특 어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34309
6평 올 1이라 좋앗는데 뭐 유시험 존 나 수학 개 좁 밥이라 걍 붙겟다고 햇는데 광탈 당햇음 .
이제 내 미래를 향한 고민을 하게 되엇고 송파 설특 야간을 가려고 마음을 굳혓는데 어캐 생각함?? 진짜 왜 떨어진지 몰것다 영어가 어렵긴 햇는데 ,, 어려운거 다 틀렷나??? 참고로 이과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