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대 입결에대해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816786
흠 친구가 수능을 6번째 보게되서 궁금해서 오르비에 한번 와봣음. 수의대 입결이 연고대랑 비슷 또는 그 이상을 보고 많이 놀람. 2014 2015년 쯤은 ㄹㅇ 서술한 하위과는 물론 반영비는 다르지만. 장학금 받고 다닐정도 였음. 앞으로 들어오는 2017년도 후배들 다른 학교라고 생각하고 예의차리겟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녀문제 해결법 14 4
데이트 비용은 더체페이. 집값 혼수 반반. 맞벌이 경우 소득과 노동강도 따져서...
-
아까 치맥먹는데 여자친구가.. 6 14
있을리가 있나
-
모바일은 사진올리기 안되요? 0 0
폰으로 pc버전 들어가사해도안되던데
그러게요 너무 높아졌어요 ㅠㅠ
ㄷㄷㄷ 원점수 509점이나 510점이면 한의대 갈수있을까요??
? 저건 작년임 작년에 저 수능봄
??먼소린지 모르겤ㅅ어요 ㅋㅋㅋ전그냥 물어본거에요
아무데도못가요
저는 신입생과는 이미 너무 멀어져서 그냥 그런갑다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