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생 영수단과vs영어과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607385
저는 이과이고 수능성적은 둘다4등급입니다.
현역 때도 재수 때도 수학 과외를 했었는데 둘다 딱히 도움이 되지않았던것 같습니다. 수학같은 경우 시간이 너무부족한데 단과가 도움이 될까요? 아님 혼자서 공부하고 영어만 하는게 좋을까요ㅠㅠ?
+) 그날 컨디션에 따라서 성적이 크게 차이가 납니다. 수학같은 경우 시간 안재고 풀면 보통 4~5문제틀려요. 이런경우 닥치고 양치기가 답인가요ㅠㅠ
현역 때도 재수 때도 수학 과외를 했었는데 둘다 딱히 도움이 되지않았던것 같습니다. 수학같은 경우 시간이 너무부족한데 단과가 도움이 될까요? 아님 혼자서 공부하고 영어만 하는게 좋을까요ㅠㅠ?
+) 그날 컨디션에 따라서 성적이 크게 차이가 납니다. 수학같은 경우 시간 안재고 풀면 보통 4~5문제틀려요. 이런경우 닥치고 양치기가 답인가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