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95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24269
빠른95생이고 이번에 지거국 이나 건동홍 15학번이 될꺼 같은데 취직할때 15학번이나 16학번이나 차이있을까요.. 학교1년하고 재수했습니다. 그리고 올2월 군대가서 17학번이랑 같이다닐꺼 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