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사 vs 한의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3170034
뭐가 더 남? 회계사가 뭐하는 직업인지도 모르는데 일단 합격하기가 엄청 어렵다고는 들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
입술 잘못 뜯어서 아픔 0 0
ㅠ
-
왜 이렇게 2 1
2번 반응이 열광적이지? 이거 프사로 하면 약간 잘 안보이는데
-
내일 일찍일어나야하는데 3 0
10시에 일어나야해 지금자도 9시간도 못자네 곧 자야겠다
-
목금 연속으로 약속이군 0 0
내일 약속은 좀 기대가 되는구만
-
프사 농농한것도 해봤는데 14 0
이거 어떰? 지금 후보군 보여드림
-
근데 또 내가 완전 찐팬이고 그런건 아니라... 디오라마 이쪽은 또 내 취향 아님
-
친구가 말해준 썰ㅋㅋ 4 1
자취방 앞 건물에서 ㅅㅅ하는 커플 보고 경찰에 신고하고 잡혀가는거 실시간 관람했대ㅋㅋㅋ
-
귀여운 애니 캐릭터로 4 0
프사 바꾸고 싶어짐
-
지금 제 프사 어떰? 6 0
평가좀
-
문학이론쪽임 심지어 학자마다 평론가마다 정의나 판단이 다름;;
-
시대인재 가기 전 해야할 것 1 0
09년생이고 현재 약간 정시로 틀었습니다. 현재 대수(수1) 시발점 수분감만 끝냈고...
-
질문 3 0
에피 영어도 보나요?
-
아 이거 프사를 귀엽고 깜찍한 걸로 바꿔볼 건데 5 1
뭘 해야 할지 고민이네
-
잘자요 0 0
항시 건강하시구요
-
진짜 아무리노력해도 친구가 안생기는데 사회성장애가 있는듯
-
한달마다 콘서트 배치하기 9 0
3월 즛마 내한 (보고옴) 4월 토게토게 내한 (잡음) 5월 리라 내한 (잡음)...
-
정신병은 사실 엄청 심각한건데 사람이름에도막들어가고 그런것입니다
-
새터 어쩌고 글바메 어쩌고
-
현재 환율 상황) 6 0
이하 생략
-
원래는프사가고정이었는데 0 0
요즘그일러에살짝질려서 프사를막바꾸고잇늠
-
현역 기하런 1 0
문과고 확통하고있움. 12월부터 지금까지 학원에서 확통 개념원리+RPM하고 혼자서...
-
나 지금 외모 정병 왔음 7 0
말 걸지 마셈
-
누가봐도 멀쩡해보이는데 걍 잠시 생각 많아진거가지고 개나소나 정병이라면서 찡찡거림...
-
얼마나좋을까
-
요 이모티콘 너무 귀여움 6 0
-
영듣 어려운 번호 0 1
생각보다 영듣 칼럼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영어듣기 뷸안하신 분들이나 틀리시는...
-
지금이순간에도 3 0
나는실시간으로도태되고있는거임
-
외대 Lai >>>>> 고공 5 1
인정합니다
-
쿼티 볼 꼬집기 1 0
그래서 쿼티님은 정체가 뭔가요
-
존잘 찐따남이 되고 싶다 9 0
ㄹㅇ로… ㅠㅠㅠㅠ
-
우리처럼,,
-
청년 드립 넘 좋음 4 0
~했음 청년 이거 귀여움요 ㅋㅋㅋ
-
이태원 생각해서 그런다는데애초에 안전하게 돔이나 체육관 빌려서 하면 되는 거 아닌가..?
-
고평도 상당하네요 4 1
만만히 봐서는 안되겠습니다
-
구몬 수준 문제가 한 단원당 100문제 있고 2점~ㅈㄴ 쉬운 4점 100문제씩...
-
초 가구야 공주 보셈요 4 0
진짜 꿀잼 고트 애니
-
그냥 술자리 싫음 청년 7 3
그 뒤지게 시끄러운 곳에서 말도 제대로 안들리는데 처음 보는 사람하고 어색하게...
-
근데 더프 수학선택 범위 좁은건 3모대비라하면 이해되는데 4 3
투과목 << 얘넨 3모에도 안나오는데 전범위로 하면 될걸 왜 꾸득꾸득 초반부만 넣는거임
-
알림창 개폭력적이네 9 6
-
개강 3주차...아직 후배 얼굴도 본적없음
-
시발 뭘 할 수가 없네 9 1
친구 없어도 그래도 고대 왔으니 합응까진 갈까 했는데 허리 이 시발롬 좆도 안낫고 더 아파짐 아오
-
음주체스숙취수학 1 0
왜효고ㅓ좋냐
-
옾붕이들은 영어듣기 잘하나요 9 0
듣기 살면서 한번도 안툴린 사람 많으려나영듣칼럼 쓰려 하는데 수요 있으려나...
-
와 시벌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겟다 한달만에 같이 밥먹는거같은데 두달인가?
-
본인은 메인 두 번 가봄 3 1
한 번은 평가원 피셜 확정 등급컷 (영어) 네이버 블로그 감성 글로 가봤고 한 번은...
-
역시 약대생 3 1
난 시간 꽉꽉 채워 풀어서 88점인데
닥한
기준이 뭔데요
사회적인식이 가장 궁금하긴함
https://www.teamblind.com/kr/post/객관적인-전문직-서열-8rPTyoSM
객관적인 전문직 서열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21/08/05에 올라온 글이고 사회생활 깨나 해본 사람들의 인식을 대략 알 수 있습니다. 저도 동의하는 바고요
한의사
되는 난이도를 묻는건지 페이를 묻는건지 워라밸을 묻는건지...
난이도 페이 사회적인싣
ㄹㅇ 이렇게물어보면 알려주려다가도 김빠짐
ㅈㅅ..
난이도는 한의사가 쉬울거고, 워라벨이라던지 페이는 큰틀에서는 비슷할거에요. 한의대가 워라벨이랑 중간값이 다소 더 높을 수 있고
사회적 인식으로는요?
만약 회계사가 낫더라도, 지금 회계사로 달면 한의대 뱃지 단분들 300명 정도 대댓글 달릴거라서...ㅎ
사실 이건 케바케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아넵ㅋㅋㅋㅋ
뭔 한의대뱃 대댓글이 300개가 달려요.. 참..
우스갯소리에요ㅋㅋㅋ 근데 진지하게 한동안 관계없는글에도 첫댓 (한의뱃지) 이분한까입니다.
이거달림ㅋㅋㅋ 뭐가문제냐물어보면대답은못하고.
예시) 나군 설대면 설대가는게맞다
->이분한까입니다 이거달리고
쩝.. 그건 그렇게하는분들이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하는건 맞아보이네요.. 그치만 한의대생들이 일반적으로 그러는건 아니랍니다!
워라벨은 회계사가 시즌때 야근 거의 풀이라 힘들다고 들었고 (비시즌엔 워라벨 비슷할듯)
동년배기준 페이도 한의사가 조금 우위입니다
성장 커리어보다는 워라벨 편한 게 중요해서 한의사요
한의대 가시나요
예비라 아직은 잘 모르겟어요
난이도는 필요한 영역이 다른거같고, 페이, 워라벨은 한의사, 인식은 비슷한거같아요
친한 형 회계산데 4대펌은 아닌거같은데 나름 괜찮아보임 시즌에는 많이 바빠보이긴 하는데 시즌아닐땐 또 그럭저럭 괜찮아보이고 .. 근데 그래도 직장생활 하기싫으면 한의사해야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