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수능 생1지1 vs 22수능 생1지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2751757
뭐가 더 난이도높음? 저 21수능은 둘다 33인데 22수능은 둘다11임.. 개인적으로 21수능이 저어어어엉말 어려웠고 22수능은 솔직히 ㅈㄴ 쉬웠음..
21생1은 걍 못푼게 너무많아서 34점이고 지1도 뇌절 씨게쳐거 37점.
반면 22생1은 19번 가계도 말고는 다풀고 나머지 다맞았는줄알았는데 15번 뇌절때매 44고 지1은 다 제대로 풀어서 50각인줄 알았는데 이상한 3점 두개뇌절쳐서 44.
+참고로 21이나 22둘다 과탐실력은 변화거의 없음.. 22때는 개념안보고 걍 서바만 깔짝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21수능 지1 물로켓
나만 어려웠누..
이건 지구 때문에 닥후아닌가
전 생지 둘다 작수가 더어려웠다고 생각해서..
근데 22가 압도적이네요 ㅋㅋ
이게 무슨 소리죠??? 전 21 지1 만점인데 22 지1 2등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