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삼반수 인설의 가능?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2202823
내년에 21살이고 작수32133에서 올해수능 21111 지방한갈더임
진짜 객관적으로 가능하다고봄? 올해수능도 진짜 잘본케이스임. 인설의 간 분들중에 현역때 국어가 3뜬적이 있는분이 계신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님. ㅆㄱㄴ임.
말이라도 고맙
진짜 잘하심 해도 되실 듯
제가 그럴 능지가 될까요..
??? 진짜 ㄱㄴ성 있다니깐요
아 넵 ㅋㅋ
내년 22살이면 사반수 아닌가여?
아ㅜ내년 21살이군요 ㅋㅋㅋㅋ
코로나라 나이도 헷갈린듯
ㅋㅋㅋ
와 21111 이 지방의는 안되나요 ,,?
등급이중요한게아닌..통합 기준 올1컷이면 지방한도 안될걸요
아 그쵸 그래도 ,,나머지 1이 다 1컷은 아닐 것 같아서 ,,
국어 백분위 93이좀큼
저 현역 수능 33234
재수 12121
삼수 11211 중앙의 라인입니다
충분히 가능
노력하면 갈 것 같은데요 성장세가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