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생명공 갈바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1933310
약대가는게 낫지? 생명공 진로보니까 대학원가고 석박사따고 제약회사 취직하거나 로스쿨 들어가거나 약대편입하거나이던데. 이럴바엔 걍 약대가는게 더 좋을것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ㅇㅇ
생명공은...할많하않
저도 ㄹㅇ 미래가암울하다고 들어서..ㅋㅋ
몇년째 유망하기만 학과중 하나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