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지러 대학 과 선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698580
기하 물리안한 생지러인데 수학 미적분하나는 자신있고 기하 물리도 충분히 공부만한다면 고등학교 수준은 커버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전기전자나 반도체공 가도 상관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