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지리] 오랜만에 자작문항 1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517457
네 과목을 동시에 신경쓰기란 역시 쉽지 않네요 ㅎㅎ
아무래도 전 역사 담당이라.... 세계지리는 크게 신경은 못 쓰지만
세계지리 전문 칼럼러가 가뭄 상태인 관계로...
가볍게(라고 쓰고 이미지 편집에 1시간 걸림) 한 문제만 출제했습니다
(참고로 전 현역 때 쌍세러였거든요ㅎㅎ)
댓글로 정답을 맞혀보세요~~!!
----------------------------------------------------------------------------

좋아요와 팔로우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 오늘 저녁 8시 정각에 한국사 모의고사 파이널이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건 여기서 ☞ https://orbi.kr/0004047259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잘자 3 0
오늘도 수고많았어
-
그냥6모나빨리보고싶네 4 0
커ㅓㅓ어어어어ㅓ어어
-
어이없네 1 0
해운대 포르쉐 환각질주 7중 추돌사고 이 사고로 크게 다친 오토바이 운전자 윤씨는...
-
오늘 단타치다 5만원 빨림 5 1
하 여러분 원래 급등주는 하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저만 못하는건가요???
-
최종 엔트리입니다. 기존 계획에서 독침붕이 빠지고 드래피온(방어상성 goat...
-
누누이 말하지만 난 정병녀가 좋음 12 1
칼빵을 맞더라도 멘헤라를 사귀고 말겠어
-
확통 작수 2틀인데 1 0
시간없어 28,30 다 못풀고 틀렸고 보통 2,3점에서 실수 거의 안하고 4점짜리...
-
재능이 없다면 0 0
반복 하십시오 (나에게 하는 말)
-
오르비 마크 서버 누가 열어줘 1 0
거기서 하루 종일 마크 할 자신 있음
-
아ㅠㅠ
-
약스압, 독타입 챌린지3) 근황(~플라드리 처치) 2 0
스토리 진행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이제 후반부입니다. 간호순 누나 얼빡샷...
-
내일 일어나서 마저풀고 2 0
푸는것입니다 잘거임 바바
-
3월 20일 0 0
내가 사륜안을 개안하겠다
-
잔다 3 0
사실 아까도 자고 간신히 이닦고 온 거임
-
지듯노 0 0
머어어어드 슈게이즈 조아하면 돌릴만한 앨범임
-
아빠 잔다 4 0
ㅇㅇ
-
수학 진짜 자괴감드네요.. 8 0
어삼쉬사 1세트 푸는데 6~7개 막혀서 다 틀리고있고.. 개념을 몰라서 틀린게...
-
그 뭐라하지 회귀하는 느낌임 0 0
공부하고 길게쉬면 계속 노베에서 시작하는 회귀 간접체험 가능함
-
ㅈㄴ 호머때린 3덮 1 0
국어 84 수학 92 영어 95 생1 42 지1 40
-
중앙대 가기 58일차 5 1
안녕하세요 중앙대29학번 부산사나이 이동현입니다 후 중간고사가 약 5주 남았는데...
-
올해 3모 언제인가요 5 2
???? 컨텐츠 제작에 도움이 되고자 하여...
-
아니 진지한 고민인것임 10 0
독서 강의를 들을지 말지 작년엔 민철이강의 들어밧는데 도움 별로 안대고 내가 문제를...
-
고3이고 지금까지 질병결석 9번 질병조퇴 2번인데 어떡하죠..
-
님들 디카프 재탕 많나요? 1 0
작년에 산 킬러 엔제 거의 안 풀려 있고 어댑터 반 정도 풀어서 걍 작년 껄로 풀까 하는데
-
3-4시간마다 카페 바꿔다니면서 ㅇㅇ
-
더프 얘기 할거임 0 1
그니까 이걸 C를 기준으로 잡고 하면 풀릴거같단말이지 근데 너무 졸림 자고 일어나서 할거임
-
오르비 마크서버 없나 1 0
마크하고싶네
-
음음 0 0
1등 만드름
-
2027학년도 수능 대비 All Day 3월 모의고사 후기(스포O) 0 0
100분 다 채운 거 같네요 공통(21/22) (22틀) 확통(8/8)...
-
왜 나랑 롤체 안해줌? 2 0
ㅆㅂ
-
교육청 뭘로봄 0 0
선호하는게 뭐임
-
너무 기름진가
-
그럼 호머식으로 0 0
-
난 믿기지가 않음 0 0
내가 문제를 잘못봐서 8점을 날리고 계산실수해서 4점을 날렸다는게
-
생각보다 왤케 시간이 부족하냐 2 1
국어 독서 5지문 국어 인강 2강 (수국김) 수학 아이디어 2강 + 복습 하면 하루 다 감 이게맞나
-
전 잡니당 1 0
여러분 잘 자요 ♡08분들 3모 화이팅!!♡
-
으하하하하 1 0
내가 이겼다 미적 30번 컷!
-
1섶 수학 vs 3섶 수학 0 0
전자가 공통은 더어려움?
-
폐에서 받아들이지 못하고 기침 나오는데
-
가장 어려웠던 더프는 9 0
언제였음요?
-
언니 잔다 5 0
잔디 잔디 금잔디
-
나같은 심연은 정병조차 오지 않음 그냥 체념의 경지인거임 ㅇㅇ
-
남들이 못한다해도 나는 나를 믿는다
-
아빠 안잔다 2 1
엉
-
ㅈㄱㄴ
-
공군 군수 후기쓰면 보시나요 3 1
너무 늦었긴한데
-
3덮 생명 꽤 괜찮네요 0 0
방금 해설 다찍고옴 무보 1컷 45정도일듯? 킬러 아이디어 좋은듯
-
귀주톱 중 가장 깔끔하고 가장 잘 만듬 캐릭터도 ㅈㄴ게 매력적
-
이렇게공부해보신분있으신가요 3 2
지금 그냥 어영부영 하다가 아무것도 안될거같은데 물2지1언매 다 유기때리고 하루종일...
ㄷㄷ 중국 정보까지 알아야되는 사탐
이과세요? ㅎㅎ
넴.. 지구지리 해요
기후/지형 문제 냈으면 좀 겹쳤을텐데 아쉽네용
현 세지 교육과정이랑 관련 없는 것 같아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1...? A한족 b회족 C좐족 D조선족
만주 븐리독립문제는 금시초문이고 회족이면 우루무치쪽 살텐데 그쪽보다 만주가 더 농사 잘되지않나요 흠....
이런 걸 배운 적이 없..어요 ㅠㅠ 중국 내에서 민족 관해서 다루는 거 위구르족이랑 티베트 말고 없는걸로 아는데.. 제가 개정 전 교육과정이 어떤지를 몰라서..
피드백 감사합니다
그런가요... 수특 자료 보고 내긴 했는데ㅠㅠ.. 한족 티베트 위구르 만주족 이렇게 낼 걸 그랬나...
위구르,티베트 빼곤 안배워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절대 저따구 나올 가능성 제로
위구르 티베트 위치와,독립,종교관련만 알고
저딴 문제는 풀 가치가 없어요
지엽도 지엽 다워야지
제가 개정된 교육과정이랑 잘 안 친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ㅠㅠ 수특 자료 보고 내긴 했는데 핀트가 안 맞았나보네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전 역사 담당이라... 그래도 유료로 저런 문항을 판 것도 아니고 제 게시글에 제가 만든 걸 그냥 올린 것 뿐이니까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