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모의고사 뭐가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57380
수능 기출, 평가원, 학평, 사설 다 포함해서 (수리-가, 수학B) - 난이도 높은..-
ex)
2011학년도 수능 수리-(가). 2010년 시행.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경찰대 역대 수리기출
이과여서..ㅠ 범위가.. 부족하네요
일격필살 좋습니다 꼭곡 풀어보세요
정식으로 나온거 말고 인터넷 배포용도 꼭곡 풀어보세요
그럴려구요 ㅎ 작년에도 풀어봤는데
개인적으로 해설이 맘에 들더라구요 (인터넷 배포용도 풀어봤고,,)
혹시 일타삼피 (작년판) 풀어보셨나요?? 풀어보셨다면 어떤지 평가 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