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이 5월14일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551475
처음으로 카톡친구들이 내 생일인거 볼수 있는거 켰는데 얼굴 안보던 중학겨 고등학교 애들한테 연락올까봐
엄청 부담되는데 연락 많이 오나여? 아 부담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551475
처음으로 카톡친구들이 내 생일인거 볼수 있는거 켰는데 얼굴 안보던 중학겨 고등학교 애들한테 연락올까봐
엄청 부담되는데 연락 많이 오나여? 아 부담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는... 많이.... 안 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