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사진자까 [1453770]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5459
고3때는 모고 한등급씩 떨어진다는거 진짠가여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아그래요? 다행이네요..
오히려 오를 수는 잇죠 하기나름
응원 감사합니다
대게 맞음. 6,9평이면 더더욱.
ㅜㅜ
보통 떨어지나 하기 나름이죠 올리기도 충분히 ㄱㄴ
응원 감사합니당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저는탐구빼곤 다 비슷햇어요
아그래요?
다행이네요..
오히려 오를 수는 잇죠
하기나름
응원 감사합니다
대게 맞음. 6,9평이면 더더욱.
ㅜㅜ
보통 떨어지나 하기 나름이죠 올리기도 충분히 ㄱㄴ
응원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