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마지막모고 23344였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5459
고3때는 모고 한등급씩 떨어진다는거 진짠가여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5459
고3때는 모고 한등급씩 떨어진다는거 진짠가여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저는탐구빼곤 다 비슷햇어요
아그래요?
다행이네요..
오히려 오를 수는 잇죠
하기나름
응원 감사합니다
대게 맞음. 6,9평이면 더더욱.
ㅜㅜ
보통 떨어지나 하기 나름이죠 올리기도 충분히 ㄱㄴ
응원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