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수능 전, 당일, 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244550
수능 전날... 예비소집이 끝나고
마지막으로 학원에 가서 제가 예상한 문학 연계 작품 목록이랑
6모 9모 21 29 30번 문제들 뽑아가지고 집에 옴
(여담이지만 연계는 사막을 건너는 법 빼고 다 맞춤 ㅋㅋ)
저녁 대충 먹고 꼴에 일찍 잔다고 10시 반에 누움
쿨쿨 자다가 알아서 기상
으음... 시간이 좀 된거 같은데 명상이나 할까... 하고 있다가 그러고보니 지금 몇시쯤이지?
한 5시 됐으려나? 하고 폰 보니까 2시 반
ㅈ됐다 시벌
바로 다시 취침해보려했지만? 어림도 없지 ㅋㅋㅋ 그대로 7시까지 밤샘
컨디션 ㅈ망한채로 시험장 입갤
국어 문제지 받고 대문짝하게 써진 글귀 확인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오...
그때부터 긴장되기 시작함
국어 시작
생각보다 할만한데? 파본검사때 본 문학 작품도 예상한대로 나름 많이 나옴 (클릭하면 정철썰 나옴)
비문학 난이도도 무난, "어? 평가원이 난이도 조절했나?"
시간은 약간 빡빡했지만 다행히 끝
그리고 수학 들어가니까 나형도 쉬웠음 ㅋㅋ 수학 지나니까 분위기는 그냥 모의고사화
영어 탐구는 별거 없었고 제2외국어는 나빼고 다 잤음 ㅋㅋ 나만 아랍어 개열심히 품
끝나고 나오는길에 해지는 노을 보고옴
수능은 저 감성이 ㄹㅇ임 나중에 꼭 겪어보세요
집 가서 채점 On
탐구 한지 하나 틀린거 개빡치지만 그렇다 치고. 영어 1에 한국사 1에 아랍어 1점 차이로 3이네 ㅅㅂ 등급컷 내려가겠지?
수학 88
아... 되겠지 이거? 1컷 88이겠지? 문돌이들아 제발하고 국어채점 입갤 ㅋㅋ
^3^
머리 속이 새햐얘짐 ㄹㅇ
금요일... 결심했다
이건 재수다
그래서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그전과는 달리 인강 커리를 짜기 시작했고
그 결과 시작한 곳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집갈래 6 0
아직도 수요일이네
-
연애하고싶다 5 0
대학가면 과팅이든뭐든 해서 연애부터 해야지 스벌,,
-
올리브영에서는 3만원대에 파네.. 심지어 그게 할인된 가격이래.. 전역하면 올영 못...
-
82점, 79점 ㅋㅋㅋㅋㅋㅋㅋ 호머 때라면 100점, 92점 ㅋㅋㅋㅋ...
-
공부 딱히 지장안받고 하시나여 소리에 크게 신경 안쓰시나요 다들??
-
서프가 뭐임.? 3 0
더프는 아는데,, 서프는 뭐에여?
-
만약 그냥 공통 수능에 미적확통기하가 다 들어간다면 6 1
어떨까
-
아까 밥 12시 반에 먹고 0 0
아직 저녁을 안먹긴햇는데 저혈당이면 어지러울수도 잇죠..?
-
오르비엔 원래 우울글 쓰러왓는데 10 0
이젠 못 쓰겟네..어떠케 풀어야대지그럼
-
비둘기관리자는 2 0
10년이 넘도록 같은 프사를 쓰네
-
왜 좀 어지럽지 2 0
핑 도는 느낌이 드네 왜그러죠??
-
히히 똥 히히 3 1
히히 뿌직 히히
-
ㅅㅂ 0 1
올해 수학 모고 커로 뜸 1번 틀 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ㅈㄴ 틀림
-
물리 싫어요.. 0 0
진짜 물리하려고 하면 잘 안되는데 그냥 하루에 두시간 정도 무조건 하자고 계획...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여름까지 EBS 국어 수특 연계 70지문 싹 다 자작할 예정 4 2
대충 보니 70개 정도던데, 그 중 5개는 이미 배포 완료. 연계 지문은 수출용이 아니라 뿌릴거임
-
고민이이씀 2 0
강민철 독서가 나한테 도움이 안댈거같다는거임
-
리트를 이미 다풀어서 4 0
정작 리트 준비할때는 집릿을 못보네ㅠㅠ
-
아직 제 정신연령은 성인이 아닌듯하네요
-
비독원 들봐야겠다 0 0
베이스만
-
그읽그풀 2등급 2 0
1등급으로 올리려면 똥그라미세모네모 이런거 해야됨? 인강이라도 듣고 따라해야되나
-
이번 3덮 국어가 말이야 1 0
작년3덮 국어보다 어렵지 않음?? 작년 3덮이 이것보다 쉬웠던걸로 아는데 아님??...
-
웰케 힘드냐...30분에 겨우 5 km 끊었네
-
아 님들아 23~09 리트 중에서 풀 거 제대로 추천받음 3 0
한번 풀로 시간 재고 풀건데 딱 한개 추천 ㄱㄱ
-
AI가 말아주는 2023 LEET가 어려웠던 이유 1 0
(참고. 아키텍쳐에서 개별 지문 최고 점수는 12점임) 2023년이...
-
3덮 언망수잘.. 2 0
미적은 84점 나왔는데 국어는 잘 못봤고 영어는.. 할말하않.. 현역 때 수학만...
-
ㅁㅁㅇ?
-
만점자가 나오긴 함? 나오는 게 거의 불가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
수특 보카 1800 어떤가요? 7 0
연계라서 뭔가 맘 놓이는 느낌 받긴 할거같은데
-
진지한 공부얘기해볼까 4 0
스블<<<이거 계속해도되는건지모르겠음 평가원 4~5나오는데 개념도 이해되고하는데...
-
8달만 제바루 ㅠㅠ 시간이 빨리갔으면 ..
-
예전에 실패가 무서워서 2 0
도전을 많이 안했는데 막상 해보면 벌거 없는게 많더라
-
수학 기출???? 2 0
수학 5등급 뜨는데 기출 검더텅 빨더텅 뭐 사서 푸는 게 좋을까요.. 국어영어는...
-
얘들아 큰일났어 빨리 들어와봐 16 0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히나리제 듀엣 실화냐? 진짜 가슴이 웅장해지는...
-
사문런 3주차인데 0 0
3덮 42나왔으면 가망 있는거임? 15, 20이랑 개념 하나 틀림 10은 맞음
-
그냥 리트는 내가 얼마나 뼈도 못추리는지 시험만 6 3
궁금증 해소로 쓰고 나머지는 그냥 기출처럼 푸는게 맞겠넹.
-
아배불러 7 0
할일도 다했고 개쳐자고싶네
-
피램 생각의전개 워크북 0 0
생각의 전개 다 끝내고 풀어도 될까요?
-
커스텀된 아키텍쳐로 리트 5개년 난이도 비교해봤음 0 0
구성요소는 비밀이고 여론 상으로도 2023와 2024와 삐까뜨는데, 아키텍쳐...
-
그날 day-1 2 0
ㄷㄷ
-
더프수학vs 서프 수학 3 0
뭐가 더어려워ㅆ음?
-
무서워무서워 리트 무서워 11 1
ㅅㅂ 시간이 왜 70분인데 미친거 아니야?
-
수고했어 오늘도 9 1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인스타펌
-
개못풀 것 같네..
-
사탐런할가요? 2 0
3덮은 국어 95 수학 96 영어 65 생1 34 물1 31 군수하려고합니다 거의...
-
하품하니까 입에서 껌이 떨어짐 1 1
그래서 입으로 다시 즈워먹음
-
설필 한국사 0 0
과목이 아니라고 생각함.
-
님들아 질문.. 6 2
이거 리트 70분동안 30문제 푼다는데 보통 몇점 나오심? 이거 처음 푸는 건데...
-
라면 먹을려 햇는데 먹지말래 1 2
넵..말 듣겟습니당
배드엔딩뭐야
해피엔딩 아닌가요?
헐 오랜만이양
헐 오리도 오린만이양

히히 잘 지냇성??
구롬그럼ㄹㅇㅋㅋ
전 순간 다른 과목점수는 잘 나왓는데 국어만 안 나와서 홀수 짝수 바꿔서 채점 했는지 순간 의심,,,ㅋㅋ

막줄추ㅋㅋㅋㅋㅋ^3^<<< 쓰니까 올해는 잘될꺼양
고마워 ^0^
수능 끝나니까 ㅈㄴ 어둡던디 제2꺼지 쳐서
(※ 위 글에는 상당량의 MSG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sg에 취했구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