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도움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24010
제가 연대식 826.56이고 고대식 973.49에요.... 제가 컷레를 볼 수 가 없어서 이정도면 연대 고대 각각 어느 정도 나오죠?
고대 기계 써보려고는 하는데 소신인가요? 상향인가요? 제발 도움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24010
제가 연대식 826.56이고 고대식 973.49에요.... 제가 컷레를 볼 수 가 없어서 이정도면 연대 고대 각각 어느 정도 나오죠?
고대 기계 써보려고는 하는데 소신인가요? 상향인가요? 제발 도움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그냥 가입하세요 ㅋㅋ 몇 분 걸리지도 않는데
등업 끝났다면서요? ㅠㅠ
재개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