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화생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80519
이 과는 근데 왜이리 높나요? 무슨 이점이 있길래... 정말 가고 싶은데 너무 높아서 못쓰겠네요 ㅡ 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80519
이 과는 근데 왜이리 높나요? 무슨 이점이 있길래... 정말 가고 싶은데 너무 높아서 못쓰겠네요 ㅡ 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의전이랑 연계되는 과목들이 많아서 글쳐 설화생공이랑 연화생공은 각 공대에서 입결로는 탑인걸루알고잇습니디
의전은 생명공학과 아닌가요??
화생공쪽이면.. 주로 의전테크타는 사람들이 많이가죠.. 그래서점수가 상당히 높은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