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대 빡세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45616
각 과목 모두 2등급 이내고 지학제외니까 ㅋㅋ 나름 변수가 있을 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45616
각 과목 모두 2등급 이내고 지학제외니까 ㅋㅋ 나름 변수가 있을 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서남대초점으로하다과탐망친예비재수생입니다ㅋㅋㅋ
1)내신 .2)영어,3)수학 비중엄청납니다. 언어. 탐구 망친사람도 가능합니다. 관동대보다 컷이 낮지요. 전국 의대중에서 제일 컷이 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