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43802
진학사 이투스 기준으로 계명대 환산점수로 1.3점 정도 부족한거 같은데 지원하는 것은 소신인가요 미친짓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저 귀여운 예리 1 0
졸려서 찌뿌둥한 모습도 커엽
-
"여기가 오르비에요?" 4 1
"세상에....."
-
심심한데 영화추천 받아여 4 0
여어엉화아아
계명대는 100점만점 아닌가요? 다른데는 거의 1000점 만점인데 다른데랑 비교하면 13점 부족한거랑 같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