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수외 397 성대교육안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21192
사탐 평백은 94.5인데..우선으로 저점수는무리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21192
사탐 평백은 94.5인데..우선으로 저점수는무리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ㄴㄴ 충분
가능하실거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