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10월 나형 풀어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845552
9평 보다 어려웠고
1컷 80점 맞춤 ㅅㅅ
조금 생각하는 문제들이 많아서 어렵게 느끼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오답률 top10에 21번이 없던데 -_-;; 역시 믿찍 5인가;;
21번 푸셔서 맞추신 분중에
ㄴ 에서

이거 어떻게 푸셨나용?
규토 라이트 확통 (ver. prototype) 1차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808253
규토 라이트 확통 (ver. prototype) 2차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83921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모의고사 풀 거 ㅊㅊ 좀 1 1
3모 대비로 수학 풀거 ㅊㅊ좀 2503은 이미 풂
-
고생했더니 치킨마렵노 14 0
이걸먹어말어
-
끝나고 직접 프린트해서 푸는 방법밖에 없는 건가요? 아님 어떻게... 신청해서 보는...
-
배부른데 치킨시킴 13 0
ㅁㅌㅊ?
-
몬스터 신상 먹엇음 14 3
처음에는 아무맛도 안 나는 줄 알앗는데 계속 먹어보니까 맛이 나긴 함 토레타맛 나 흠…
-
이걸해야먹고살수가있는게 고2 고1은 이게 통합과학 시대라
-
언매 고수님들 불쌍한 재수생 한번만 구제해주세요 ㅠㅠㅠㅠ 1 0
요약: 3월부터 잇올에서 공부 시작한 국어 쓰레기같이 못하는 재수생이 지방대...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웃참 하느라 너무 힘듦 작년거보다 올해거가 특히 더 웃김
-
집보내줘 2 0
집
-
근데 4 1
귀납 공부좀 해야할듯 공부하면 늘겠지?? ㅠㅠ 시간 넘 오래걸림
-
그냥 문제를 0 1
잘못 읽었던 거였음...;;
-
등급컷 나올 때 볼걸 0 0
궁금해버림 ㅋㅋㅋㅋ
-
걍 20,22는 시간 자체가 안남았는데 이거 실전개념 다시 들어야 할까요 뉴런 들었어요
-
세상을 정화하는 키리코 출격 0 0
불쌍한중생들을위해경쟁전은하지않는다
-
그것부터 애매하고 윤사도 어려운건지 걍 내가 개못본건지 모르겠네
-
대해린인가 그분 요즘 뭐하시나 3 0
내 최애인데
-
쌍지 벼락치기 5 0
이개다 80퍼정도 들엇는데 걍 이만복만 ㅈㄴ봐도 3모 2-3정도는 확보 가능할까요??
-
스블 카나토미 질문 3 0
고3현역임요 고2모고는 1컷걸리고 고3꺼풀면 14,15,21,22 틀려요 카나토미...
-
밥먹고 바로 누우면 소된다 5 1
음메~~
-
3월 더프 5 0
미적 57분 100점! 15번까지 12분걸리고 22번 좀 어렵고 수열의 극한 개빡
-
반수생 커리 추천해주세요 0 0
서성한 공대 23학번 재학중이고 작년에 무휴학으로 공부하고 수능쳐서 화작 기하 생명...
-
3덮 - 44/47 틀린 문항 - 17 19/18 화2는 아직 진입한지 보름밖에...
-
세계사 수특 1 1
왤케 어려운거 같지 동사 수특보다 더 어려운데
-
뭔가뭔가 10 1
얘는 진짜 슬픈것같음 얘도 슬픈것같긴한데 마음이 아파ㅠㅠ 이런느낌이면 오리비는...
-
나 지금 영어가 ㅈㄴ 무서움 16 0
영어를 거의 1년 넘게 안했는데 개 조지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
-
대대장 한명 바뀌었다고 5 1
어떻게 이렇게 삶의 질이 안 좋아지냐..
-
상상 모고 등급컷 0 0
확인 어케함
-
ㅎㅇ 2 0
학교 생활 개재밌어서 잘 안들어오네 ㅃㅇ
-
3월 사설 왜 이리 어려워요… 2 0
21 22 구경도 못해보고 미적 아예 손도 못 댔는데 시간 다지남ㅠ
-
물화생 전부 내신 1등급인데 저 셋 다 수능때 안봄& 지구과학은 내신에서도 안듣고서...
-
'재'입대 2번이니까 총 군대 3번 가는거고 몰론 월급은 다 줌 군대 전역하면...
-
대학 로망 특) 0 1
막상 와보니 별거아님 진짜
-
08들 다 뒷공부하러갔냐 0 1
-
교수님들 발음 뭔가뭔가임 2 2
난 셰익스피어를 xx피어라고 발음 안 하는 교수님을 본 적이 없어
-
수고했어 오늘도 14 1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어제 내 면역이 무너졌어 0 0
어제부터 구내염나더라 어쩌구 엉엉 내 성적을 가져가도 좋(지 않)아 제발 꺼져줘
-
왜 공부내용은 잘 기억에 안남는데 단 한순간의 감정적 기억은 뇌에 새겨지는가.. 왜...
-
분명 팔로워 150명대였는데 3 1
30명정도가 탈릅했네
-
윤사 개망했는데 윤사 보신분 6 0
35점 인데 ㅋㅋㅋㅋ 어려웠나?
-
수능판은 빨리 떠나는게 답임 0 4
단점은 이러니까 과외를하기가 이게 싹다까먹음 아 과외구해야하는데
-
서포터즈 해보고싶당 0 0
그런거심
-
아 너무 심심하네 4 0
팔러워 뭐하니
-
대학들어가고여기오니까 뭐 할게없노 11 28
-
조연이라도 되고 싶은 것은 욕심일까요,,
-
실험과목이 시작됬다 1 0
또 눈 안 마주치고 말하는거 연습해야겠다...
-
어어 저격하지 마라 1 0
ㅅㅂ
-
야식추천 1 0
받겠습니다
-
오르비 새로운 성대 빌런 입갤 (다큐)ㅋㅋㅋ 21 26
우리 3C 273이는요 고대를 가고 싶었어요 근데 어림도 없지 성적이 부족해서...
-
아거 나만그런가 5 0
가끔 리트 풀면 보기문제보다 그 앞에 게 더 어려운거가틈
그게 젤 안풀렸어요ㅠ
개인적으로 30문항 중에 저게제일 어려웠다고 생각해요 ㅋㅋ
진짜 저거 붙잡고 너무 늘어졌어요ㅠㅠㅠ 30번 너무 쉬웠는데...
ㅎㅎ 수능 잘치면되죠 뭐 10월까짓꺼 수미잡이니까요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네~ 규토N제 잘풀고 있어요~
규토 라이트 확통 (ver. prototype) 1차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808253
규토 라이트 확통 (ver. prototype) 2차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839216
참고해주세용~
ㄱ ㄴ 범위 준거보고
아 y1 y2 범위 구하겠다 싶어서
ㄷ 딱 봤는데 대충 되길레 5 골랐어오
WOW ㄴ 단독으로 풀어보셨나용?
ㄱ ㄴ 이 되길래 ㄷ은 ㄱ ㄴ 이용하는거구나 하고 믿찍5 한거라...
지금 시험지를 다시 봐도 제가 어케한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ㅋㅋㅋㅋ 믿찍5랑 다를게 없어요
시험장에선 그게맞죠 ㅎㅎ
로그함수에 넣었더니 3분의1 나왔고 지수함수에 넣었더니 이상한 세제곱근 나와서 그거 대소비교했어요
혹시 여기에 풀이올려주실 수 있나용?.?

시험장에서 2의 2분의3승을 생각하셨다니 ㄷㄷ;;3제곱근2보다는 1.5가 더 큰 건 확실하니까 비교해봤습니다 ㅎㅎ
크 멋지십니다 ㅎㅎ
와 규토님 에피에 달려있는 주황색 뱃지는 무엇인가요?
베스트셀러 뱃지입니다 허허
오오오 대박
별에피에서 주황색뱃지로 패치된지 좀 됬습니다 -_-;;
전 왜 ㄴ에서 루트2가 x2보다 왼쪽으로 나오지..
3고르고 틀렸어요ㅠㅠ
x2<루트2 는 y=1/2 라인으로 비교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ㅎ
다시 풀어볼게요!!
감사합니다
저 부분 수식으로 볼 수 있는건가여
그래프 크고 자세하게 그렸을때 확실하게 저게 보여서 맞다 했는디...
답지에서는 수식으로 증명해 놓았더라고요 아마 그게 출제의도인 것 같습니다;;
실전에서는 안되면 그래프 크게 그려서라도 풀어야죠 ㅎㅎ
그래프 엄청 크게 그려서 풀긴했는데 수식으로 밀진 않았던거 같아요.
ㄴ 풀 때 그래프 통해서 2^1/3울 로그 함수에 넣으면 y값이 1/3이 나와야하니까
Y축에서 (0,1/3) 쭉 그었을때, log2x함수와 생는 교점이 x2 보다 앞이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풀었어용
그래프를 그렸을때 y=1/3 과의 교점의 x좌표가 x2보다 작다고 단정할수 있는 근거가있을까요?
으므믐ㅁ 지금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풀때는 원점과 (1,1) (2,2)를 어어어ㅓ청 크게 그리고 풀어서 그냥 바로 나오네 개꿀ㅋ 이러고 넘겼거든요,,,
너무 문과틱한가ㅠㅠㅠㅠ
실전에서는 그렇게해야죠 ㅎ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나형 100 나왔는데 저도 저거 엄밀하게 증명 못해서 걍 맞다고 가정하니까 ㄷ이 참이길래 5번 갔죠 ㅋㅋ 답지 보니까 2의 3/2승 그거 어케 발상하는지 ㄷㄷ
실전에서 떠올리기 쉽지않을 것 같아요ㅠ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저는 ㄴㄷ 연결성 생각했어요
ㄱ은 맞는거 확인 가능, ㄴㄷ은 ㄴ이 틀리면 ㄷ도 틀리고 ㄴ이 맞으면 ㄷ도 맞아야하더라고요, 그래서 ㄴㄷ 둘다 맞는 5번을 골랐습니다 하핳 꼼수죠 사실
선생님 혹시 쪽지로 고민남기면 받아주시나요 ㅠㅠ
로그로 푼 가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