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쌍윤왜어려움 [1452337]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936686
영어를 거의 1년 넘게 안했는데 개 조지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ㄱㅊ 하면댐 ..
ㅋㅋㅋ 맞넹
님 더프 다 봤잖음… 그리고 국어 황 머임
97점이잖음
아무리 화작이어도 원점수 91 언매 보다는 97 화작이 훨 잘한듯요
님도 더프 보셨나용?
아뇨 시험지는 있어요 지금 바쁜데도 맨날 놀아서..ㅠㅠ 내신 끝나면 보려고요
님 개고수라 잘볼듯.. 본인은 개망함
영어는 감 금방 돌아오는 과목인 듯요 오랜만에 햇으면 쩔수없음 하면 금방 돌아올 거임
고점 뜨면 간당간당 1인데 저점 치면 3꼬라박아서 항상 줄타기 중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ㄱㅊ 하면댐 ..
ㅋㅋㅋ 맞넹
님 더프 다 봤잖음… 그리고 국어 황 머임
97점이잖음

근데화작임아무리 화작이어도 원점수 91 언매 보다는 97 화작이 훨 잘한듯요

2년간 유기한 사람 등 장님도 더프 보셨나용?
아뇨 시험지는 있어요
지금 바쁜데도 맨날 놀아서..ㅠㅠ 내신 끝나면 보려고요
님 개고수라 잘볼듯.. 본인은 개망함

제가 고1 학평이라 잘보는거지 생각보다 꽤나 허수입니다다들 모르고 제가 맨날 기만한다고 생각하더라고요

기만한다!영어는 감 금방 돌아오는 과목인 듯요
오랜만에 햇으면 쩔수없음
하면 금방 돌아올 거임
고점 뜨면 간당간당 1인데 저점 치면 3꼬라박아서 항상 줄타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