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의예과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53321
면접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대체 뭘 준비해야 하죠???????? 선배들 조언좀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53321
면접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대체 뭘 준비해야 하죠???????? 선배들 조언좀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도저도... 1단계 합격했는데 기쁘기보다 고민이 더 커짐 ㅜㅜ
근데 그거 최저하면 많이 빠지길 기대 중인뎅........
별로안빠질듯요 애초에 결시했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