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화생공이요 제발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91990
정확히 어느정도 인가요? 작년 기준으로 해주세요
언어 98 수리 96 외국어 89 생1 44 화2 50
연대 화생공 어느정도 되는지 감을 못잡겟어서.
누구는 된다고 하고 누구는 안된다고하고
스트레스를 너무 받네요.
안되면 친구가 같이 재수하자고 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안녕하세요 연대화공 재학생인데요 아직은 판단하기가 섣부르죠 ㅎㅎ 조금더 기다려보시고 표본 많이 모이고 표점 등급 확실히 정해진 다음에 판단하셔도 늦지 않아요 그때까지 열심히 노시고 내년에 뵈었으면 좋겠네요
소신지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