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재수하시는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04703
공부하다보면
모르는게 항상있잖아요
학교다닐땐 선생님한테 질문도하구
과외쌤께 질문도 드렸는데
독학재수 하시는분들은
질문을 주로 어디다 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here
독동
혼자해결
독동에 수학문제도 질문하나요?
공부하다보면 엄청 많던데
아, 여기분들은 다 잘하시져 ㅠ
보통 공부를 기출이나 ebs 정도 하죠. 모르면 해설강의 뒤져보고 ebs 강의 뒤져보고... 그래도 모르면 인강 강사나 오르비 등에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