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고민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28721
53기 rotc인데요,
고민이있습니다.
조기졸업이 가능하다고들어 한학기 조기졸업을하고, 임관하기 전까지 여행도다니고 인턴같은것을 할지,
아니면 4학년 2학기까지 다니면서 학과에서 따는 자격증을 따고, 그냥 정석대로 임관을 할지
어떤것이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분이 사라지셨다 16 4
엄청난 팩트로 폭격을 하셨지만 산화앞에선 너도한방 나도한방...
4학년 2학기에 꼭 들어야만 하는 '군사학'과목 있지 않나요???
그리고 그 때 생도생활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