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 13반 모여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82551
우리 언제까지 어색해야 하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782551
우리 언제까지 어색해야 하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나도강대 13반이당~~! ㅋㅋ 근데 시간지나면 저절로 친해지겟지머
헐 나 자연곈데 인문인가이거
나도 자연 13반..........! 근데 언젠간 친해지겠지......... 아는애들 한명도 없고 밥먹을때 조용해서 쥭을꺼같다........
자연 13반 ㅋㅋ ㅇㅋㄷ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