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북이긴 하지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49664
대가대 다군 후보 30번대라 매우 똥줄이 타네요...
연대에서 좀 있다가 추합 발표날려나.. 라고 생각은 하면서 넣었는데
연대에서 살아야 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녹용왕 뭔일이래요 ㄷㄷ 1 0
영상 보니까 부상의 정도가 심상찮아보이던데...ㄷㄷ
-
하든은 요리중 느바갤러리도 만들어줘여 빼애액
-
덩크 콘테스트 보시는분? 0 2
잭라빈 애런고든 ㅋㅋㅋㅋ 미쳣음 ㄹㅇ 역대급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