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장!!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77201
196 이공장될가여 ㅠㅠ인원수반토막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은기간 탐구 0 0
생윤 사문입니다. 지금시기 평소대로 실모 벅벅 풀어도될까요 생윤은 다시 개념서...
-
계층 3x3 문제가 개빡센듯 1회 43 2회 45인데 도표 2개는 고정으로 나감
-
사문 질문좀요ㅠㅠ 28 0
이 제시문 명목론 실제론 구분이 안됨ㅠㅠㅠㅠ
-
적중예감 1회 14번 해설에 8 0
문화 병존이 외부 문화 요소가 정체성을 유지한 채 독자적으로 존재한다고 해설하셨는데...
설대는안되고딴대는될걸요..연대이과정시몇명이나된다고 ㅋㅋ
연대애는몇명이나주는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