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사만다 파이널 욀케 어렵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47098
계층 3x3 문제가 개빡센듯
1회 43 2회 45인데 도표 2개는 고정으로 나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47098
계층 3x3 문제가 개빡센듯
1회 43 2회 45인데 도표 2개는 고정으로 나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2027 수능
D - 147
계층이동 표에 미지수 써야하는 문제도 있던데
방금 2회 풀었는데 7번이 그랬음ㅋㅋ
25/3인가 나와서 이게뭐노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