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건축 설대식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0492
설대논술해야되나........식산가서농부나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0492
설대논술해야되나........식산가서농부나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2027 수능
D - 147
농부하고싶다...
ㅜㅠ농부못돼서 재수했다망했는데ㅠ 식산 갈수있으면 가시는게 좋을듯
연대한자리남겨주시는게 ㅋ
전화기면 잠시고민햇다 닥설하겟지만 건축이면 걍닥설
당연 서울대지 ㅋㅋㅋ
농부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