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ㅋㅋㅋㄴㅇ [394550]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0492
설대논술해야되나........식산가서농부나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농부하고싶다...
ㅜㅠ농부못돼서 재수했다망했는데ㅠ 식산 갈수있으면 가시는게 좋을듯
연대한자리남겨주시는게 ㅋ
전화기면 잠시고민햇다 닥설하겟지만 건축이면 걍닥설
당연 서울대지 ㅋㅋㅋ
농부간지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9
농부하고싶다...
ㅜㅠ농부못돼서 재수했다망했는데ㅠ 식산 갈수있으면 가시는게 좋을듯
연대한자리남겨주시는게 ㅋ
전화기면 잠시고민햇다 닥설하겟지만 건축이면 걍닥설
당연 서울대지 ㅋㅋㅋ
농부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