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이 군대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40189
해병, gp, gop 아닌것만으로 감사해야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근데 거기에서 참고 견뎌서 전역하면 멘탈은 갑일듯.
왠만해선 좌절하지 않을꺼 같은데 ㅋ
하지만 저기는 죽어도 지원하기 싫네요
GP, GOP, FEBA는 끌려가는 거지 지원해서 가는 건 아니죠 ㅎㅎ
지피 지오피는 지원이 아니에용..사단밑에 연대가 3개 있는데 2개연대가 지오피 올라가고 하나는 밑에서 예비연대로..
ㅋㅋ 그런가요 ??올해 고3인 미필이라......
전 군대 2년후에 갈 생각하고 있어서 아직 실감나진 않는데
내년 이맘때 쯤이면 슬슬 똥줄탈듯 ㅠㅠ
별거 없어요 ㅎㅎㅎ
진짜 군대로 과잉걱정하는 게 제일 바보짓이에요